아이폰을 쓰는 사람이라면은 벨킨 제품들에 대해서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애플스토어에서 파는 애플 공식 케이블 및 충전기 같은 제품들은 비싸고, 내구성도 그닥 좋지 않다. 그래서 사람들이 눈 돌리는 제품이 벨킨 제품들이다.
벨킨에서 파는 대부분의 애플 충전기나 케이블 제품들은 애플에서 MFI 인증을 받은것이 대부분 입니다. 즉 애플에서 인증한 제품이라는 거죠. 벨킨 제품도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은.. 벨킨 제품의 장점은 AS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저는 T월드 다이렉트에서 벨킨 충전기를 구매후 사용하고 있었는데 피복이 벗겨졌습니다. 제가 떨어뜨리거나 그런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벗겨진 거라 무상 A/S가 가능할거라 생각 벨킨 A/S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 상담
전화번호 : 1544-1011
운영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전 12시 - 오후 1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1544-1011로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사와 연결 후에 피복이 벗겨져서 A/S 요청합니다. 라고 이야기를 했더니 상담사분께서 친절하게 이메일로 A/S 관련 메일이 올것이고, 받은 메일 + 구매날짜 확인 가능한 영수증 + 물건 전체를 담아서 택배로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저같은경우는 충전기 케이블이 피복이 벗겨졌지만은 케이블 + 충전기를 다 같이 보내라는 소리입니다.
전화 끝나고 몇분 후에 이렇게 벨킨으로부터 메일이 왔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롯데 택배 혹은 편의점 택배로 보내달라고 하네요. 택배비는 30일 이내는 벨킨이 왕복 부담이고, 1년 미만은 보내는 택배비만 본인 부담, 1년 이상은 왕복 본인 부담이네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417, 포스코더샵 상가 207호 (대치동 902번지)
다인송 종합물류내 벨킨 물류센터(우편번호:06195)
전화번호:1544-1011
수취인:벨킨 A/S 담당자 앞
보내야 하는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빨간 글씨로 상자에 같이 보내야 할것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되 있네요.
그리고 인쇄할때 가장 중요한게 고객정보가 나오게 인쇄를 해야 합니다. 접수번호와 연락처, 이메일 주소, 교환사유가 적혀있기 때문에 꼭꼭 고객정보가 나오게 인쇄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A/S접수후 20일 이내로 택배를 보내야 합니다. 20일이 지나면은 다시 전화를 해서 접수를 해야 합니다.
1월 3일에 CU편의점 택배에 접수를 했고, 1월 4일에 벨킨 A/S 센터에 배송이 완료됬다고 카톡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5일후인 1월 9일에 새 제품이 왔습니다.
새 제품이 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배송된 거는 벨킨 A/S 스티커가 붙어 있지는 않더군요ㅠ 이번에 쓰다가 고장나도 다음번에도 벨킨 제품 구매할것 같네요.
벨킨 A/S 받는법 요약
1. 벨킨 고객센터에 A/S 접수
2. A/S 접수 내용 이메일 받기
3. 이메일 인쇄 + 구매일자 증명 가능한 영수증 인쇄 + A/S 받을 제품과 함께 제공된 액세서리 전체를 편의점 택배 혹은 롯데택배를 통해 벨킨에 발송
4. 기다리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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